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유선 블루투스 이어폰
글쓴이 : 1000mToJjall 날짜 : 2020-01-21 (화) 20:49 조회 : 3320

1.jpeg

 

 

블루투스로 작동하지만

 

내장배터리가 없어서

유선으로대체함

 

블루투스의 미묘한 딜레이와

유선이라는 단점을 모두 가진

완성형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정치사회 게시물
  • 우파형들~~~ 그냥 놀자~
  • 대구신천지는 누구꺼?
  • 유명했던 아방궁사저
  • 우파형들 악의적으로 편집된 사진한번 보십시오.
  • 지금 중국을 일본에 대입해 봐라..그래도 중국입국 허용?
  • 드립+0 2020-01-21 21:23 수
		.정 삭제
    이게 그냥 보면 코미디긴한데 무슨 전파인증 받아야하는걸 피할려고 이런
    괴상망측한 결과물이 나왔다고들 하던
    드립+0 2020-01-21 21:24 수
		.정 삭제
    애플한테 인증 받아야하는게 그게 비용이 좀 많이 비싸요 그러니 저럼 꼼수로 나오는거죠
    드립+0 2020-01-21 22:35 수
		.정 삭제
    애플 인증때문에 생긴 꼼수죠.
    드립+0 2020-01-21 22:58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1-21 23:02 수
		.정 삭제
    대체 무슨 규정을 피하려고 저렇게 네이밍한거죠?
    드립+0 2020-01-21 23:25 수
		.정 삭제
    애플에서 자사가 규정한 라이트닝 인증 MFi에 통과딱지가 붙은기기만 애플기기와 유선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이트닝(8핀)단자로 오디오 신호를 안 쏴주는거죠
    그런데 저 인증받는게 비용이 쎄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기만 공급받고 오디오 신호는 블루투스로 받아버리는 혼종이 나오게된거죠.
    드립+0 2020-01-22 00:05 수
		.정 삭제
    대단한 제품이네요 ;;;;
    그렇게 만들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드립+0 2020-01-21 23:09 수
		.정 삭제
    ㅎㅎㅎㅎㅎㅎㅎ
    드립+0 2020-01-22 01:15 수
		.정 삭제
    오오 신선하다
    드립+0 2020-01-22 03:21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20-01-22 09:04 수
		.정 삭제
    처음 생각한 사람은 진짜 똑똑한듯. 저렇게 돈을 버는구나
    드립+0 2020-01-22 09:42 수
		.정 삭제
    머지.. ㄷ ㄷ ㄷ
    드립+0 2020-01-22 09:55 수
		.정 삭제
    오천원이네. 사고싶다.
    드립+0 2020-01-22 10:06 수
		.정 삭제
    어떻게 보면 일반 매장에서 파는 이어폰 중에서 5천원에 볼륨 전화버튼 없는 제품이 대부분이라 매리트는 있어 보이네요. 블루투스 이어폰 쓰려면 그냥 qcy t5 2만에 파는거 구매해서 써봐도 괜찮을듯.
    드립+0 2020-01-22 20:19 수
		.정 삭제
    이쁜 ㅆㄹㄱ?
    드립+0 2020-01-22 20:49 수
		.정 삭제
    유선 블루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1-22 22:10 수
		.정 삭제
    이쁜 쓰레기?
    드립+0 2020-01-23 00:24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1-23 10:4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1-23 12:57 수
		.정 삭제
    보조배터리에 물려서 쓰면 될듯
    드립+0 2020-01-23 22:19 수
		.정 삭제
    혼란하다 혼란해
    드립+0 2020-01-24 11:40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1-25 18:5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1-26 03:1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1-27 22:59 수
		.정 삭제
    이쁘네
    드립+0 2020-01-28 11:31 수
		.정 삭제
    아이리버한테 배웠나 ㅋㅋ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61501 일반   지금 아이폰7쓰고있는데 갤럭시s20으로가려면 +1 dasndkn 00:45 102 0
    61486 일반   대학교 때 부터 지금까지 사용해온 휴대폰들....(삐삐포함.ㅋ) +4 ◎◎ 00:06 186 0
    61463 질문   3G 전용폰에 LTE유심 끼우면 작동하는지? +2 위위경이의방 2020-02-23 416 0
    61450 일반   신상 샤오미 미10 현황 +9 블루복스 2020-02-23 1370 0
    61438 추천   에어팟프로..소액 추가할인 +1 고구마장군 2020-02-23 407 0
    61416 일반   갤럭시 폴드 구매했습니다 +12 진저브레드 2020-02-23 1109 0
    61408 질문   갤럭시s20 사전예약 질문입니다 +6 태곰 2020-02-23 369 0
    61402 일반   브라질) 사다리타다 강도에게 스마트폰 털림 +5 Αθηνά 2020-02-23 806 0
    61391 일반   고인물 테스트 +8 Αθηνά 2020-02-23 705 0
    61390 정보   현재 인기 급상승 중인 어플 +8 Αθηνά 2020-02-23 1044 0
    61365 추천   신기한 아이폰 대기화면 +9 Αθηνά 2020-02-22 2259 0
    61299 일반   갤럭시s20 유플전용 핑크색상 +28 Αθηνά 2020-02-22 2893 0
    61295 일반   현시각 평화로운 중고나라 톰브라운 가격 +20 Αθηνά 2020-02-22 2856 0
    61294 정보   애플 선정, 아이폰으로 찍은 최고의 사진 10장 +2 Αθηνά 2020-02-22 820 0
    61289 일반   갤럭시 z플립 톰브에디션 완판이군요 +9 지니어스com 2020-02-22 2062 0
    61283 추천   요즘 시세 좀 알려주세요 +2 데이비드호크 2020-02-21 464 0
    61277 질문   혹시 안드 10 업데이트 하시고 불편하신 분들 없나요? +17 stiensgate 2020-02-21 1092 0
    61265 질문   갤럭시 20+ 아우라레드 사려면 꼭 케이티로 이동해야하나요? +5 effafs 2020-02-21 1012 0
    61259 일반   질문입니다 +5 사업종료 2020-02-21 195 0
    61257 정보   휴대폰 배경 +9 Αθηνά 2020-02-21 1505 0
    61235 일반   갤럭시 s20 울트라 카메라 100배줌 장난아니네요 +14 정글맨 2020-02-21 1472 0
    61234 질문   갤럭시 노트10 지금사는거 어떤가요? +3 핑구와울라쑝 2020-02-21 855 0
    61230 정보   갤럭시 S20 & 버즈 플러스 핑크 실물 +5 ekqmf 2020-02-21 1035 0
    61216 일반   4년만에 휴대폰 바꿨는데 신세계네요 ㅋ +15 홍실짱 2020-02-21 1495 0
    61215 질문   갤럭시S20 아우라레드 먼저번이랑 비슷할까요? +2 매콤챱스 2020-02-21 442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