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KBS, 수애 소속사 손잡고 6년 만 아이돌 오디션 론칭

Home > 커뮤니티 > TV토크

[예능][단독] KBS, 수애 소속사 손잡고 6년 만 아이돌 오디션 론칭

빛돌이다 댓글수 4 조회수 299 02.24 15:28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사진제공=KBS 
KBS가 약 6년 만에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1일 방송업계에 따르면 KBS는 이르면 오는 5월  글로벌 보이그룹을 탄생을 위한 서바이벌 형식의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가제)을 론칭한다. 

KBS의 아이돌 오디션은 지난 2018년 2월 종영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더 유닛’은 이미 데뷔한 이력이 있는 아이돌 가수들이 참가자로 출연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보이그룹 유앤비와 걸그룹 유니티가 결성돼 활동을 펼쳤다. 

‘메이크 메이트 원’은 6~7인조의 보이그룹을 제작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미 참가자들은 합숙에 들어가 무대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메이크 메이트 원’의 제작은 배우 박해일, 수애, 송새벽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메이크스타가 참여한다. 메이크스타는 주로 배우 매니지먼트를 해왔으나,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처음으로 가수이자 아이돌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KBS는 그동안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나, 내부 사정 등을 이유로 여러 차례 기획 단계에서 무산된 바 있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스라스
음...
네르기간테
rewjj
최근 이런 방송연계 아이돌 오디션통해 데뷔한 팀들 다 망하지 않았나...
워낙 그들만의 세계이긴 한데 대중적으로 알려진 그룹은 거의 전무한 거 같은데
루왁코피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