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미쳐버린 디즈니 플러스..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실시간) 미쳐버린 디즈니 플러스..

해물쌍피 댓글수 237 조회수 6,960 2021.11.12 01:11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99,000원 에

 

모든 드라마(?)에 한국어 더빙해놨음 

 

심지어 마블 드라마에도 한국어더빙 ㄷㄷ 

 

 

현재 애플티비셋탑에선 다운됨

 

아이폰은 뭐 문제생긴건지 다운안됨



서비스 확실하네요 ㅋㅋㅋㅋㅋ 이러면 국내

ott망하는건 시간 문제겠어요 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Mavis
놀랍네
날개달인천사
더빙 싫은데.
해물쌍피
자막 따로 설정 되나봐요 ~

오디오 자막 설정 따로 하셔도 될듯

??
나르벡
ott 안써보셨나 봐요..원어 더빙 선택 가능합니다.
코코에몽
222
더빙 극혐하는 1인...
1도 못알아 듣는 언어라도
원어로 봐야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함...
어쩐다
공감합니다. 더빙 극혐~ 차라리 불편하더라도 자막을 보고 말지. 아님, 아예 안보거나...
감히수를쓰다니
이건 동의합니다

발성도 연기의 일종인데

더빙을 아무리 성우분에 기깔나게 하셔도

연기자 본인의 목소리가 아니면

어색함 느껴지죠
꾸에에에에에ㅔ엑
글을 못읽는 아이들에게는 더빙만큼 행복한 것이 없더라구요 ㅋㅋ
어릴때 생각해보면 X파일이나 영화도 다 더빙이였는데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봤었죠 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멀더~
muhon
저도 더빙 싫어하는데...
술마시거나 게임할때는 보기 편함
성뽀뮈
더빙도있고 전세계 언어로 다 더빙되서 나와요

자막도 있고 원어발음도 있고 ㅋㅋ 아주좋습니다
사랑과평화
아바타도 더빙이 들어간거 보고 감격에 눈물이..
블러디아
예전에 스타 더빙해서 놀랏던 기억이 나눈군요 ㅋㅋ
988dl
더빙이야 머 옵션에서 선택가능할테고 해주면 좋은거죠 근데 디즈니는 한달 무료 이런거없죠?
천검무명
kt회원한텐 해주는중이래요
허니펀치
KT 쓰긴 하는데 저런거 안보는지라.. 그 흔한 넷플릭스조차 접속 한번 안해본...
rqowdnc
드럽게비싸네
바닐라빈라떼
1년 정액에 99000원 입니다. 한달 결제는 9900원이구요 넷플 보다는 싸죠
오함마초인
잘못알고 계시는데,넷플은 9500원입니다.그래도 디즈니도 나쁘지않은선택이겟군요 둘다 좋아한다믄 둘다보는것도..
바닐라빈라떼
그건 480p 저화질 얘기구요...저는 프리미엄 말하는겁니다. 1080p 가 12000원 이구요
제가 사용중인게 프리미엄 14500원 사용중입니다. 같은 화질 급으로 따지면 디즈니가 싼거구요
오함마초인
그러믄 진즉에 오해하지않게끔 프리미엄을 비교해놓고봣을떄라고 적엇어야죠, 저렇게 적으믄 누가 님속마음 들어가볼수도 없는데, 아하 프리미엄얘기하는구나라고 생각합니까 당연히 기본금액으로 생각하지.
바닐라빈라떼
그건 너 님이 생각이 짧으니까 그런거구요..누가 기본 요금만 생각합니까 이 양반아
디즈니는 저렇게 나눠져 있지도 않은데 당연히 동급 화질로 계산해야지 나보고 잘 모른다고 했으면서 잘 아시는 양반이 그것도 몰라요??
오함마초인
그래바야 월 이만원도 안되니ㅋ
후구옼
달에 9만9천원일리가 없잖아이양반아...
9막둥이무술이
나도 한달인줄 알고 역시 디즈니 비싸네라고 생각 했는데 ㅜㅜ
마이키2015
계정공유 사이트 거치면 2천원대 나올껄요.
아.. 공유사이트 자체수수료 때문에 3500원 정도.
오함마초인
위x니말씀하시는거같은데, 한번 이용해볼까하는데, 먹튀이런거없고,믿을만한가요???
마이키2015
피클플러스로 했어요. 1달 3500원이네요. 3초만에 매칭 됐어요.
원래 벗츠에서 할려고 가입하고 기다리는데 1년짜리만 뜨더라구요.
벗츠는 방장이 모집글 올리는 방식인데 방장 입장에서는 1년이 이득이니까.
피클은 1달 단위고 결재정보 넣고 자동매칭 기다리는 방식.
근데 피클은 2째달 자동결재라서 시간 잘보고 끊어야겠던데
일단 디즈니에 볼게 별루 없네요.
웬만한건 이미 다 봤고 안본건 다 애들 만화고. 우리집엔 애가 없고.
먹튀는 당할려면 사이트가 망해서 환불이 막히고 방장도 배신해서 비번 바꾸면 가능은 하겠지만
그러기는 정말 어려울꺼에요. 그정도 확률이면 로또사야죠.
오함마초인
그렇군요 저는 넷플이랑 디즈니중 고민햇는데, 넷플릭스가 낫겟네요 정보감사합니다:)
하얀곰
사실 나도 월 10만원인줄 알았슴
hihak
더빙 좋네요 넷플처럼 한국어 자막 넣어줬으면 좋겠어요
타락사신
자막도 당연하게 있습니다. 오디오도 선택 가능하고요
키토임더
9,900원
쿨잠Zz
자막ㄱ좋운데욯ㅎㅎ
Cafein
디즈니는 아직 한국 시장을 모르나?????

한국이 더빙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레이어트
의외로 더빙 좋아하는 사람 있음 ㅋㅋ
윌쓰은
맞아요~ㅎㅎ 특히 아이들 키우는 집안에선 더빙판 없어서 못 보여주죠.
몇 년을 같이 보다보면 더빙판 싫어하던 사람도 익숙해지며 심지어 좋아하는 단계까지 가기도 하더군요.
아이들 키우는 학부모들 중에 의외로 많더라구요~ 뭐, 이유야 편해서가 대부분이겠지만ㅎㅎ
야아파
딸과 함께 같이 보려면 더빙 필요합니다.
언젠가부터 파일에 (더빙) 이게 붙으면
친근함이 느껴지더군요ㅎㅎ
디즈니면 어린이들과 함께 볼내용도 많을것 같은데
더빙 적극 환영합니다^^
골라내기
난 더빙 좋아하는데ㅎㅎㅎ
오함마초인
나도 더빙좋아합니다 ㅎ
랜돌프
와 이건 좀 놀랍네
rqowdnc
난 한국더빙으로보면 못보겠던데 ㅋㅋ 90년대영화보는거같아서
한번씩바꿔줘야지
더빙판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전체 더빙판 만들어 줬다는게 중요하고, 더빙판 만든다는건 한국 성우들 일자리가 생긴다는거니 그것도 좋은 일이지요.
곧탈퇴예정
99,000은 1년 가격이고 1달은 9,900원
엘쓰리
오 더빙까지 해주면 신경 많이 써주는 것 같은데
헐퀴
더빙 있어도 안볼것같지만 더빙이 있다는게 신기하다..
그랑듀
오.... 더빙은 잘 안 보긴 하는데 일단 호감 적립 ㅋㅋ
DDoKi
더빙은 선택이니 있으면 좋음
구경맨
역시 디즈니 ㄷㄷㄷ
카디날리티
의외로 아직 컨텐츠 부족한거 같더라구요 ㅠㅠ
적이건
2주든 한달이든 이벤트를 해줘야지..
본거밖에 없을것같아서 찝찝한디..
세나7주년
한글 자막이 아니라 더빙이요???
와.. 쩌네
양철북
예? ott가 망한다구요? 디플은 넷플릭스 못이겨요
meltingly
오호 ㅋㅋ
존슨탕탕
다좋은데 설강화 하나 안고가는것만 맘에안듬
신토리
ㅎㄷㄷ 이게 디즈니 클라스인가
바로아나
넷플릭스 넘사벽
073133
와 더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미쿠나
왘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여
뼈살
헐 한국어 더빙까지 있어요? 외국어 공부하기도 너무 좋겠네요..
감자에싹이났
가격도 타 ott보다 싸더라구요
iMusic
댓글들에 왜 딴 소리지 ㅋㅋㅋ 더빙을 지원한다는 거지 더빙을 강제로 보라는 것도 아닌데
머라공
디즈니 미치긴했네
작품풀도 하나하나가 어마어마하던데..
GGuny
누르면 더빙 나오나요?? 그냥 메뉴만 넣어놓고 아직 정식 아니라 그냥 버튼만 뜨는건 아니겟죠??
쩌엉v
오ㅋㅋ 이거도 계정공유되나요?
감자에싹이났
네 4인되더라구요
원투스
더빙은 옛날에 히트영화 몇편 큰 날때마다 성우가 해준 기억...
에세프티
kt에서 한달무료 이벤트중이에요 5g요금제쓰는사람 한달무료
elrntiIIiliI
화질 떨어진다해서 패스하려했는데
더빙이 편해서 땡기네요
크롸롸롸
국내업체는 다 밀리겠는데
검운앙마
아... 순간 한달 가격 인줄 알고 와~ 비싸다 했음.. ㅋㅋ
Someday1
더빙을 해주다니요 ㅎㅎㅎ
sama2sama
한달인줄 알고 놀랐네요
백화94
와우 디즈니 클라스가 다르네요
starsst
대단하네요
daebag
와우...........대단하네요!
MinT™
넷플도 더빙 많은데 사람들이 잘 모름..
3바디프렌드
더빙 잘 안보지만 있으면 좋네요
퇴근조으다
와... 모든 오리지널 작품에 더빙 한 거면 충격적이네... 애들 있는 집은 필수템 될 듯
모르는사람입니다
더빙까지 있다니 좋네요
보잉크참여중
디즈니때문에 우리나라 성우들도 돈 좀 벌겠네요 일자리창출~
갸슥
고민되는군..
6냠이냠이
더빙이라니...
하모모하
대단하네
FruitBeerShop
디즈니 입성 좋죠. 다시 보고 싶은 작품 있어서, 좋은점 많은 것 같아요.
산에사람
더빙이요... 진짜요.....? 와..... 독하게 준비했네...
웃는남자s
ㄷㄷㄷ
방가방구
그만큼 신경써준다는거라서 좋네요.
단설
대단하네 ㅋㅋ
akahi
대단하네요
o여름이o
애들하고 같이 보기 딱!! 좋겠네요~ 마블같은거ㅎㅎ
fkgk
와 더빙도 있군요.
초천재미남
노력하고 있군요.
전에 보니까 회선이나 화질차이도 없을거라던데 99면 혹하네요ㄷㄷ
ddes23
더빙을???
rlaclfkd
더빙.. 고민이네요
무뮤무뮤
더빙 잘 안보지만 더빙까지 제공하다니 진짜 대박이긴하네요 ㅋㅋ
9버스차고지
주말의명화 생각나네...ㅎ
alfkwl101
idollove
오 더빙도 있군요
하인릭
괜찮은 옵션이네요
소년황비홍
더빙이 실력파 성우들이 한거면 오케이~!
그게 아니라면...글쎄....
大韓國民
나도 더빙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차피 선택가능하면 원하는 사람이 원하는거로 들으면 되니 노프라브럼
kureia
와, 더빙!
다크엔젤님
이야 저걸 다 했다는게...ㅎㄷㄷ
저야 싫어하지만 옵션 하나 추가되는데...나쁘꺼야 없지ㅎㅎ
케이티 한 달 무료인데 함 봐볼까...ㅋ
다인스피커♪
우와, 저 가격에 더빙까지. 신경 많이 썼네요. ㅎㅎㅎ
기출문제
엌ㅋㅋㅋㅋㅋ
fdjvgfh
어른들이야 더빙을 별로 안좋아하긴 하지만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은 더빙을 더 선호합니다.
미래의 소비층까지 섭렵하려는 디즈니의 큰 계획이죠.
wlskrkekserendi
헐 그 정도...
티펙
오우 공격적으로 나오네
cielbleu22
더빙보다 한글자막이 나와야지~~~
발바닭
더빙이라니...
람스틴
일단 싸게 하고 가입자 좀 늘면 당연히 오를듯...
도도도후
흠... 애니매이션이 아이들을 위한 컨텐츠부터 시작을 하고 그 애니매이션 회사이기 때문에 더빙을 신경썼다고 생각하는데....아님 말고 ㅎㅎ
용자왕가오가이거
모든 사람들이 더빙을 좋아하는 건 아니죠.
예를 들어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왔는데 그 사람 목소리가 다른 사람이다?
당연히 몰입이 안되죠. 아이가 있는 부모나 연세드신 분들이면 몰라도 대부분 자막이 나오는거가 불편해서 못보겠다라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한건 컨텐츠죠. 그 컨텐츠의 장점이 디즈니에도 충족되지만 저도 히어로물 참 좋아라 하는데 미드까지 히어로물을 챙겨보지는 못하겠더라구요
네마리오
근데 무료체험은 안하나봐요? 엘지유플 독점이라 하더니
다좋아
더빙해주면 고마운거죠..;;;
강제 더빙도 아니고..;;
그냥 티비틀어서 소리 들으면서 일하거나 딴 짓하는 사람들에게는 더빙 최고인데..;;
그리고 강제 더빙으로만 볼 수 있는것도 아니고 더빙이 싫니 이런 얘기가 왜 나오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세츠세츠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rqowdnc
한달무료체험으로 가입해서 자료 보고있는데

신규OTT라그런가 볼거 쌉부족하고 무료찍먹하기 딱좋음

뭐 OTT계의 생태계파괴다 OTT다씹어먹는다는 쌉소리고

왓챠 웨이브요런거에서 살짝 상위급? 근데 얘들은 고전자료 찾으로가는맛이 있어서

고전자료 보고싶다 왓챠나 웨이브쓸거같고

신규 독점작 챙겨보겠다 넷플쓸거같고

마블 히어로무비 디즈니 라이언킹 미키마우스 도날드덕 달마시안 이런거보겠다 다큐멘터리보겠다 디즈니가셈
흐이어으
아니 더빙 해주면 땡큐지 그만큼 한국 시장에 관심이 있다는거니까
무조건 한국에서는 강제적으로 '한국어 더빙' 만 시청 가능함. 이런게 아닌데
더빙 싫네 어쩌네 하는 애들은 도대체 대가리가 어떻게 돌아가는거지?
3겜냉이
대박인데 PC충만 아니면..
aa109532222
더빙 별론데
NOTDOTINFINITYL…
으 흠...ㅎㅎ
배가고프다아
더빙이 쉬운 것도 아니고 디즈니 대단하네요
씹선비저격수
개인적으로 더빙을 안 좋아합니다
고증에 맞지 않는 억지 음색
간지기뉴
굳굳~~~!!!!! 나는 더빙을 보진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볼수도 있는거고
선택에 폭이 넓어졌다는거
한국을 신경 쓰고있다는거
그리고 성우들 일거리가 생겼다는거~!! 굿~! 굿~!!!
해골대마왕
ㅋㅋㅋㅋ
기렇게
오호
이육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치즈
컨텐츠좀 쌓이면
하이언d
더빙 싫은건 개취지 있으면 좋은건 맞죠.
디즈니 애니들 아이들 보여주려면 더빙은 필수 입니다. 퀄리티는 확인 못해봤지만 더빙이 필요한 주 고객층이 어린이다 보니 좋은 전략이라고같네요
Gamejoy
망설며지는군요~
황금달빛
아이들을 타겟으로 해서인지 더빙이 유독 많더라구요. 저는 자막을 100퍼 선호하지만 선택지가 많은건 좋은 듯 합니다.
검정물감
와 진짜 준비 많이 했군요.
물범도리
헐 ㅋㅋㅋㅋ
교차로
어머나세상에 더빙만세!
anonynona
자막으로 보다가 질렸을 때쯤에 더빙으로 봐주면 신선해서 좋던데.
까옹
ㅋㅋ 더빙 먼가 별루라서 ㅎ 지금 가입이 되나 보군요 찾아봐야지
시란
넷플릭스하고 디즈니가 양분할 거 같네요. 그건 그렇고 돈이 많으니 돈으로 찍어 눌러버리네요. 디즈니는..
8골멍이멍멍
더빙은 좀..
해피염
이런걸 넷플릭스가 따라하면 아주 웃기겠다.
와그라노니
다큐 더빙은 좋을듯
어둔
와 쩐다~!
이건아냐
이거 한글 자막 없는게 너무 많다던데
더빙 싫어하는 사람 입장에선 별로겠네
안식향
뭔 개소리야 선택할 수 있으면 그게 젤 좋지. 울 어머니는 자막이 너무 빨라서 못 읽으셔서 더빙을 더 좋아하심..
선택할 수 있게 해놨는데 해놨다고 지랄이여.
봄그릇
강남9
더빙 때문에 결제하러 갑니다.
코딱지맛나쵸
자막이 더 좋은데 더빙판은 영
라비린토스
더빙 좋아하는 사람도 있음
페이러버
더빙이 화면 안보고 듣기만도 가능해서 확실히 편하긴 한데
자막이 귀찮아도 외국물은 아직까진 무조건 원어 소리 영상만 찾게 되네요
성우는 이질감 들어서
그런데 더빙도 익숙해지면 괸찮긴하던데 아직까진 그럼
옵션에 더빙이 있는건 분명 장점이죠
Young913
와 더빙이라니.
kdragonj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차여행
글자 읽으면서 보는 것 보다 더빙이 더 집중 잘 되니 좋네요. 다시볼때 원어 자막으로 보면 되고.
해너츠
생각보다 더빙이 엄청 많나 보네요
쵸오오비
저는 더빙 별로라 괜찮나요?
판타지조아
진짜 대박이네
메롱이사마
대박이네요
헌혈카페
더빙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강제도 아니고 선택권 준 자체가 대단하고,
더빙이 필요하신분들도 많을건데
더빙 있다고 비판받을 이유가 있나요?
콩콩이97
역시 디즈니 돈을 쏟이붓네여
범수기
1년정액이면 가격 더 세이브가 맞음!!
천연싸다구
ㄷㄷㄷㄷ 미쳤네 올 더빙이라고??
제셈
오오~
뱃살빼고파
한국어 더빙? 더빙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좋긴한거 같은데
그 좋아하시는 분들이 일부분이라 더빙에 들어간 만큼의 수익을 더 뽑을 수 있을지는 회의적이네요.
DISKCK
쩔긴하네
비단그물
별.....
흐흐헤헤1
한번보고 싶네요~
커피는
와...나도 혹~하는 생각드네
무명에키
더빙보다 자막이좋은데..
durandel
4인팟 오늘부터 시작........

2.5만 개꿀
아브라캅
오더빙....ㅇㅇ
임자있는몸
더빙"도" 있는 거겠죠
더빙"만" 있는 게 아니라

근데 한 달에 9만 9천 원 인줄, 댓글 보고 1년 금액인 줄 알았네요
Aian
더빙은 영 손이 안가서 좋은 건 모르겠네요
帝釋天
ㅎㅎㅎㅎㅎ
마네토
디즈니 돈으로 쳐바르나보네요
물량공세 어마하게 하려나본데
DochFay
자막 싫어하는 사람들 은근 많으니 좋은 기능입니다
마라도리
넷플 잡으러면 좀 투자해야죠 ㅎ
가가구구
국내 개봉한 마블영화는 원래 더빙이 있는거에요 그냥 그거 서비스하는게 뭐가 미쳤다는건지;;;
모든 컨텐츠에 더빙이 있는것도 아니고 일부 인기만인데 오바심하시네
nnuu88
99000 이래서 1년 요금젠가 했더니
월 9900원의 오타인가 ㅋㅋㅋ
하얀곰
1년 99000 이네요
nnuu88
확인했습니다
연 99000원이면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조만간 친구들이랑 파티를 짜야...
blackcircle
더빙을 보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준비가 철저해 보여서 마음에 드는데요? 이제 넷플 잠시 쉴 타이밍인가봅니다.
끼요오오오옥
더빙에 모든 걸 쏟았는지 자막 상태는 메롱한 상태...왓차나 넷플 초창기는 선녀로 보일 정도ㅋㅋ
sealkino
더빙까지? ㄷㄷ...
검은문도
9900이죠..
장품사랑
ㄷㄷㄷ
이카로스v
더빙은 어린애들 공략이고
tsnd
국내 ott는 경쟁력없는거 같던데
하얀곰
근데 디즈니 자체가 한국 케이블에서 이미 방송중이었고,
그리고 아동체널이 주력으로 있었기 때문에 무조건 더빙을 해야하죠.
디즈니가 더빙하는건 자연스러운것 같습니다.
네모니모
이야 더빙
일년에 99000원이면 괜찮은 듯
jackpot247
더빙도 추억의 방송사 성우랑 또 다른맛이 있겠네요
롤랑스
더빙도 좋고 자막도 좋고 ㅋㅋ
듣고싶다
더빙말고 자막이 좋네요
매일바리스타
와 엄청 좋네요.더빙에 자막까지
Estel
더빙이라니 ㄷㄷㄷ... 저기에 들어가는 시간과 금액을 생각하면 디즈니가 엄청 힘쓴 듯한...ㄷ
올러게인
성우들 목소리 어색함
빨강액션가면
ㅎㅎㅎㅎ
dfsefe
좋네요
유루유리하지마
더빙은 안보지만 노력이 대단하넹
대단이다
오 더빙이 되나보네요 ㅋㅋ
용가
오... 더빙이라니...
일단 한국을 호구로 보는 것 같진 않아서 매우 흥미롭네요.
게다가.. 디즈니라고 하면 어린이들을 위해서라도..
좋기도 하죠~ ^^
라마아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슈
처음 볼땐 자막인데 여러번 볼때는 더빙도 괜찮더군요

근데 9만9천 깜놀 했네요 1년인줄 모르고 ㅋㅋㅋ
송금왕인터넷뱅킹
디즈니 컨텐츠밖에 없어서 그다지 끌리진 않네요
dkdlqlrmzn
디즈니 플러스 굿
toto92
오 호.,.,
망치왕
근데 심슨을 더빙 안해놓음ㅋㅋㅋㅋ 딴건몰라도 심슨 더빙이 제일 중요한데 그걸안하고 엄한것들을함ㅋㅋㅋㅋ 아니 로키 이딴거 더빙 필요없고 심슨이나 더빙해달라고 ㅋㅋㅋㅋㅋ
프로추어
아니 더빙도 있는건데 뭔 비판을 이렇게하냐 싫으면 원음 들으면 되는거지
성우들도 좀 먹고 좀 살자~
아우디홍
자막이 불편하긴 하지만 더빙은 딱히 손이 안가는게 원작을 그대로 즐길수 없다는 점..
물론 더빙만의 장점또한 있음
첨밀밀밀
넷플은 못이길듯..
진행요원
고전더빙은 성우들이 연기도 잘했는데 요즘 더빙보면 캐릭터랑 목소리도 매치안되고 몰입도 안되서 원음으로 듣고있어요.
룡룡이내꼬
더빙하면 집중 잘되던디
로워
더빙은 관심없지만 가격은 착하네요
adonis1
오우 더빙까지
매일매일이
좋네요
춋춋
노솔
와 서비스 확실하네요!!
안첸
본격적으로 쌈탕이 시작되네효~~
인나보니여탕
바이럴 광고 성공하셨네ㅋㅋ 댓글보니 호객 100명 가입하신거 같고, 뽀찌좀 드시겠는데?ㅋㅋㅋㅋ
터투르
더빙하고 자막하고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더빙은 부자연스럽고 집중이 안되요
4막지
좋을때도 있죠.더빙은 아이들 틀어줄때만ㅋㅋㅋ
아스화리
넷플보다 싸구낭
comely
성의가 보이네요ㅋㅋㅋ
더하기빼기
ㅋㅋㅋㅋ 대단하네욬ㅋㅋㅋ
뭐이런걸
놀랍네요
basilico
좋네요. 성우들이 예전만 못해서 아쉽긴 하지만 TV켜놓고 다른거 같이할땐 더빙이 좋던데요...
아얏v
오~ 좋네요
오함마초인
더빙해주는건 그만큼 한국시장을 신경써서 생각해준다는거임. 소비자에겐 나쁠것없음...
가음
더빙만 있는 게 아니라 더빙도 있는거니 더 좋은거죠 원어 좋아하시는 분은 원어로 보면 되는거고 더빙 좋아하시는 분은 더빙으로 보면 되는거고요
hadde
어휴...
늦잠돌
호 더빙이라니...
biyoil
오~
clives
한달인줄 알았네
다크니스77
헐 더빙 ㄷㄷㄷㄷ
해밀a
ㄷㄷㄷㄷ
늦잠돌
흠냐 더빙이라.... ㄷㄷㄷㄷ
텤크본
가격대가 부담되기는 하네요
신토리
ㅎㄷㄷ;;
푸른
굿~!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